[애니 리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쨩 (★★★★★)
내용누설이 별로 없을거 같은데 있을 수도 있는 리뷰입니다.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干物女(ひものおんな, 히모노온나) (출저:나무위키 -건어물녀)
처음엔 짱구는 못말려같은 발암어린이 일상물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우마루짱 외출모드 엄청 이쁩니다. 귀엽습니다. 친구들도 다 귀엽습니다.
일상 개그물...? 정도로 분류될 듯 합니다. 재밌습니다.
밖에서는 그야말로 완벽한 여고생. 귀엽고 착하고 성적좋고 스포츠도 잘합니다.
그러나 집 안에선 건어물녀. 먹고 자고 놀고 뒹굽니다.
친오빠의 원룸에서 뒹굴거리는 건어물녀 생활. 친오빠는 이런 우마루를 갱생시키려 하지만 언제나 우마루의 어리광이나 꾀에 넘어갑니다.
하지만 서로를 아끼는 도마(우마루의 성)남매와 주변인물들이 생활하는 모습은 훈훈한 웃음을 짓게 합니다.
진짜진짜 재밌습니다. 후하후하. 여동생 만세!!! 으와아앙아ㅏㅏ하하
여동생이 철이 들어가는 모습이 아주 좋습니다 으하하하하 고만웃어
아, 좀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설정이, 외출모드와 집안모드가 바뀔때 실제로 사이즈가 줄어든다(!?)는게 좀 쇼크였습니다.
만화적 연출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같은 반 친구조차 작아진 우마루를 못알아본다니..
타이헤이의 친구인 모토바도 동일인물이라고 못 알아볼 정도고...
이게 물리적으로 작아지는 설정이라 그런거였군요.
하긴. 이렇게 완벽한데 인간일리가?
우마루 외출모드 엄청납니다. 다른 인물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연기력이 뛰어납니다. 그런데도 또 생각은 건어물 그대로라서 또 갭이 귀엽습니다. 아 귀엽다고 ㅜㅜ
타이헤이도 우마루에게 엄하게 대하면서도 술술 넘어가주는게 좋습니다. 아. 어찌 캐릭터마다 전부 매력 터집니다. 남캐한테 매력 터진다고 하게 될줄이야
취미가 요리인 남자는 남자가봐도 매력 터지는듯. 하지만 얼굴이 되야.. 난안될거야..
꽤나 여러명의 우마루의 친구들에게 사랑받고있는데.. 아, 샘나니까 그만하죠..
타치바나도 귀엽습니다!!! 사랑하는 소녀 최고!!!!! 반응이 아주 귀엽습니다. 헤헤.
귀여운 애들도 많이 나오고. 여동생물이고. 일단 원작 구매합니다. 그리고 2기 기다립니다. 최고네요 우마루짱!!
별 다섯개!!★★★★★ 무조건 보세요!! 최고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