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제대 4턴 s클
1턴
파밍소대 소환
한 칸 전진
지휘부 방어 소대 소환
턴종료
2턴
파밍소대 전진
방어소대 전진
더미소대 소환
더미소대 <>방어소대 교환
턴종료
3턴
파밍소대 2칸 전진
더미소대 2칸 전진
턴종료
이후 보급 후 철혈 지휘부까지 쭉 달리면 됩니다.
2턴의 철혈 움직임을 보고 바로 달린다던가,
3턴의 배치를 보고 핼포 점령을 안할 수 있습니다.
탄식이 부족해지는 경우만 주의하면 어떻게 깨든 상관 없습니다.
(가장 많이 깜빡 하는 변수는 철혈 지휘부 아래의 베스피드입니다..)
위 루트는 변수를 모두 없애느라 쓸데없는 전투가 늘어날 수 있는 경우입니다.
(물론, 너무 빨리 진행해서 킬 수가 모자라 s클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부 4턴 걸리는건 같아서
더미소대 소환하고 움직이는게 귀찮긴 해도
그냥 변수 없이 진행하는 게 정신건강엔 좋을 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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